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정동춘 헌재진술서 결론

#정동춘 #헌재진술서 결론

 결론

위의 모든 사건들이 이사장직을 내놓으라는 공통점과 재단을 장악하려는 #고영태의의도 에 이르게 됩니다. 대통령의 문화융성 및 한류세계화 사업의 일환으로 케이스포츠재단을 설립하였고, 측근인 최순실이 재단 이사진들의 영입을 도왔을 뿐 엄정한 검증은 청와대 및 감독청(문화체육관광부)이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 속에서 #고영태의재단장악 이라는 사익을 위한 노력은 계속 되어왔습니다. 최근 일명 ' #김수현녹음파일'(조갑제닷컴, 사건의 기획: 고영태와 TV조선과 CCTV 몰래찍기 기사 중)을 보면 #이사장과사무총장을쳐내고 고영태가 재단에 들어오겠다는 내용으로 그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헌법재판관님,

이 사건은 #최순실과고영태의사익추구와서로의갈등에서 시작된 사건입니다. 고영태와 뜻을 같이 하는 재단의 직원들, 종편언론사의 기자들과 야당의 일부 국회의원들은 이 사건을 이용하여 현직 대통령의 문화융성 및 한류 세계화 국정사업을 왜곡하고 부풀린 사건이며 고영태와 뜻을 같이 하는 사람들이 공익재단을 장악하여 사익을 추구하려는 음모입니다. 이렇게 #고영태의음모 위에 왜곡되고 부풀려진 사건의 진실을 직시하시어 공정한 판결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상의 진술은 보탬과 거짓이 없습니다.

 2017. 2. 10
증인: 재단법인 케이스포츠 이사장 정동춘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335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