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재미교포 페친님의 우려

재미교포 페친님의 우려

(펌) #외신들의기사를보니 박근혜 전 대통령이 청와대를 나와 자택으로 돌아가면서 최순실 스켄들에 의한 대통령 탄핵에 대해서는 일단락 되어 박근혜 탄핵을 찬성하던 사람들에겐 축제분위기지만..

지금 이일로 대한민국은 개혁이 되느냐 혹은 나라가 더 위험에 빠지느냐 하는 기로에 놓여있다고 보도하는 언론들이 대부분인듯 하다.

외신들이 우려하는 것은. 박근혜의 탄핵이 북한에서 기뻐하고 있다는 점이다.  북한에게 압박을 주던 박근혜 정부가 사라진것이 오히려 북한에 이득을 주는 결과를 낳았고 또한 문재인 후보가 친북화된 인물이기때문에 .

앞으로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박근혜대통령 탄핵은 성공했지만 이제는  "진정한 정의 다운 정의" 와 "사회 발전" 이라는 문제에 마딱들여 이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가야할지 고민하게 될것이라고 보도하고 있다.

문제는 현재 새로운 대통령으로 가장 유력한 지지를 얻고있는 문재인 후보가 정권을 잡는 것애 대해.. #민주주의우방국가들이우려하고 있다는 점이다.

남과 북...그리고 그를 둘러싸고 있는 중국과 미국의 예민한 신경전 사이에서 친북화 된 한국의 새로운 리더가 정권을 잡게될때 남한의 안보를 지켜주고있는 미국의 입장이 트럼프의 정책을 볼때 충분히 모양세가 바뀔수 있는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는 점이..결코 남한이 안심하고 축배를 들만한 상황은 아니란 점이라고 세계언론들이 앞다투어 보도를 하며 근심하는 분위기이다.

나는 애초부터 #박근혜탄핵 을 반대한것은 그의 잘잘못에 대한 초점에 둔것이 아니고 또 그가 대통령직을 잘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해서도 겵코아니었다.
너무나 무능하고 너무나 허탈할정도로 국민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준 박근혜의 자격미달적인 행동들을 볼때마다 혀를 찼었지만.

박근혜가 문제가 아니라....탄핵 이후에 벌어질 상황에 대한 대안괴 대비가 없는 한국의 분위기에 더 스트레스를 받았었다.

문재인은 세월호에서 희생된 아이들에게 팽목항을 찾아가 이런글을 남겼다...
미안하다....그리고 고맙다...

세월호에서 희생된 아이들과 유가족들의 아픔을 이용해서 결국 자신이 정권을 잡는 것이 최종 목표였다는 심리가 드러난 증거라고 밖에는 보이질 않는다.

어떻게 죽은아이들에게 고맙다는 표현을 할수있을까 ?
 
박근혜가 세월호를 빠드렸다는 주장에도 어이가 없지만...문재인이 그들의 희생을 재물로 삼아 정권를 탈취하기 위해 그동안 비열하게 작전을 펼친것이 아니고선 그따위 말을 할수는 없는 것이다.

박근혜 탄핵으로 나라의 새로운 흐름을 바꾸어 놓았고 유혈사태 없이 국민들의 목소리로 정권교체가 이루어질수 있다는 점을 확인한 점에 대해서는 고무적이나.

#북한이박근혜퇴진결정에축하를 했다는 점에 국민들은 주목해야할것이다.

그들이 기뻐할일이...결국 #남한에불행으로 이어질테니까..

그리고 그 불행은 문재인과 그 주변인물들이 정권을 잡는 순간.시작될것이 불보듯 뻔하다

미국도 의존하지 말고 중국도 의존 안한다는....
어처구니 없고 안일한 사고에 갖혀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환상에 사로잡혀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걱정이다.

남한의 미약한 군사력을 가지고는 결코 미국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자신의 나라를 지킬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이지 않고 안일한 자존심적 감정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는 이상.

앞으로 한국에 미래는 암담할수 밖에 없을 것이다.

남의 나라 도움을 받는것...비겁하고 치사하고 더럽고 비굴한 마음이 든다..

그러나 이것은 어쩔수 없는 남한의 현실이다.

그리고 그 현실을 받아들이고 미국과 손잡아야한다

적화되기 싫고 나라를 염려해 망하는것 원치 않는다면...

이번에 새로 대통령을 뽑을때도 절대 북한이 원하는것을 가져다주는 그런 사람은 뽑아서는 안됀다.

왜 ? 북한 주민들을 염려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독하디 독한.  미국 때문이라는 말이다...

미국의 앞재비...이런 멍청한 소리 하는 사람들은 노답이고..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1372695129440868&id=100001011820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