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라울선생님의 영어 안되는 교포 및 박사들의 특징-C

- 영어 안되는 교포 및 박사들의 특징-C

5. 라울샘 영문법서 봐야되는 진짜 이유는

카페(http://cafe.daum.net/beyondthetoeic)에서 문법 내용을 볼 수 있는 기준을 강화하여 제 문법 전자책을 사보지 않으면 볼 수 없도록 등업 기준을 강화하여 두었습니다. 그 이유는 투자없이 그냥 보는 것은, 무의지 동사의 see로써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 내 투자가 있고 신경을 써야 의지동사의 see로써 진행도 수동태도 가능하며, 기억에도 남기 때문입니다. 

단언코, 외국에는 보이지 않는 한국정신을, 국내에는 보이지 않는 영어 진리를, 이라는 모토는 괜한 소리가 아닙니다. 제 노래와 그 말미 해설 부분, 그 영작한 부분들 속에 있는 부분들을 아래 책들로부터 느껴보셔야 영어가 잡힐 것입니다.

1. 영문법 교과서
http://bsearch.interpark.com/dsearch/book.jsp?sch=all&sc.shopNo&bookblockname=s_main&booklinkname=s_main&bid1=search_auto&bid2=product&bid3=000&bid4=001&cs=eBook&query=%B6%F3%BF%EF%BC%B1%BB%FD%B4%D4%C0%C7+%BF%B5%B9%AE%B9%FD%B1%B3%B0%FA%BC%AD

2. 영어의 도
http://bsearch.interpark.com/dsearch/book.jsp?sch=all&query=%B9%DA%BF%F8%B1%E6+%BF%B5%BE%EE%C0%C7%B5%B5&bid1=bgnb&bid2=bewl&bid3=Search&bid4=001

3. 영어혁명제국
http://bsearch.interpark.com/dsearch/book.jsp?sch=all&query=%B9%DA%BF%F8%B1%E6+%BF%B5%BE%EE%C7%F5%B8%ED%C1%A6%B1%B9&bid1=search_auto&bid2=product&bid3=000&bid4=001

6. 새로 나온 영어 싸이트들을 보며

수년된 경찰신문 기자 페친님께서 며칠 전 세계 영어 운운하는 사이트 다단계 같이 이상하지 않은지 한번 봐보라고 문의주셨습니다. 그 싸이트는 가입에 100만원이었습니다.

어제 네이버 메일에는 개그맨이 인터뷰한 소리를 강조하는 모 새 영어 싸이트 광고 메일이 날라왔는데, 그것도 수십만원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영어 교육 시장이 2조원이라, 피자 나눠먹듯 파이 나눠먹으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때 영어만 보면, 국보급, 대한민국 국가대표 소리까지 들어본 본 라울 선생님의 시각에선, 이것은 또하나의 지식의 상아탑이요, 치부의 수단일 뿐입니다.

제가 몇천원도 안되는 최저가로, 30여권은 무료로, 때로는 네이버포스트에 무료로 올려드리는 이유는, 대한민국인이면 저를 통해 누구나 혜택을 보라는 뜻이니, 겸손한 학생의 입장으로, 저와 호흡을 같이 하셔야만 합니다. 말 잘듣는 학생으로, 배움에 목마른 자세를 견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