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참말과 거짓말ㅡ 춘천 태극기집회를 보고

춘천 태극기집회를 보고

#참말 과 #거짓말

사람이 착하다면 그것으로 족하지만, 어느쪽이든 거짓말을 일삼는다면 그것으로 끝이다. #김제동1만춘천촛불 에 김제동은 보이지 않았고,
동네꼬마들 위주 100여명  앉아있었다고 #신의한수 가 화면 방송 증거를 잡았다.한참있다 태극기 든 분들 다 집에간 후 나타난 것 같다.
 
#국#일보기자 가 자기멋대로 경찰추산삼천이라고 써서 경찰이 부인하여 국#일보는 그대로 #가짜뉴스생산지 가 된듯 하다.

#조선대불문과 나온 배모씨라는 어느 전라도 페이스북 친구 하나가, 수년전 전자책출간을 도와줬단 이유로, 나중 후원 운운하며 40명가량의 자기 페이스북  그룹 규칙을 영어로 바꿔달라하였다. 나는 8000여명 그룹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겨우 40명 그룹에 내 허락없이 날 넣었기에 영구탈퇴하였으니 그리 알라하였다. 누구 후원해본 적도 없어보이는 이가 며칠전부터 귀찮게 말걸며 자기후원계좌라며 내게 보내는 것 자체부터 이상하더니, 결국 아무 우파나 지원않는다는 헛소리만 남기고 사라졌다. 누군가 얘기하는 #탈라도우파  가 아닌 듯 하다. 나는 지역색 따지지는 않으나, 갈수록 경험치가 쌓여져가니 씁슬해지는 건 사실이다.

요는, 떳떳하게 강해야 한다. 진실을 왜곡하는 이들 앞에서 진실을 이야기해야 한다. 나또한 #전자책시장발전 도 하다만 듯한 본 정부,  나를 계속 기다리게만 하는 본 정부가 좋은 것만은 결코 아니다.그러나 김정남끼지 피살되는 마당에, 좌든 우든, 대승적으로 참거짓을 구분해야 올바른 국가관 이라 할 수 있겠다.

https://youtu.be/z0mCRnNUHz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