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상큼한SNS영어

필리핀 친구의 태극기 도시락

필리핀 친구의 태극기 도시락
Philippine Friend's Taegeukki Rice

열심히 필리핀 #애터미 리더가 되어가고 있는 친구가 만든 한국 사랑의 표시이다. 나는 왜 이 친구에게 다니던 콜센터 직업학교도 그만두게 하며, 집중해 보라고 권했나? 이 친구는 왜 내 말을 따랐을까?

첫째는, 위 내시경 등 아직 고통 유발키 쉬운 현대의학 기술의 한계가 싫기 때문이다.
둘째는, 저렴하며 효과적으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될 수 있기 때문이다. 어제 선물로 받았던 3만원도 안되는 두달분 #애터미홍경천밀크시슬 이 다시 내게 기운을 주고 있음이 확연히 느껴진다. 그리고 #애터미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을 자기전 먹으니. 아침 설사가 사라졌다.
셋째는, 나의 큰 뜻을 실현하는데 유용한 도구적 가치이기 때문이다. 나는 마음씨 좋은 건전한 지성인들을 양성하고 싶다. 그리고 톨스토이 이상가는 작가로 기억되고 싶다.

예외없는 규칙없듯, 늘 사회 통념을 넘어서는 색다름이 이 사회의 건전한 돌파구가 된다. 나는 오류 투성이인 현 사회의 일반적 통념을 잘 믿지 않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