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후원자와 피후원자의 입장에 대해

후원자와 피후원자의 입장에 대해

최근 들어 ㅡ그룹후원자모집ㅡ글에 호응하여 주신 교수님 선배님 지인 몇분이 계셔서 이달 영어그룹 운영 걱정은 한숨돌리게 되었지만,  다음 달이 또 걱정되긴 마찬가지입니다. 그간 영어그룹 오픈 이후 약 5년간 그룹운영을 기본으로, 책출간에 유튜브 촬영, 대학원 공부로 너무 바빠 큰밥벌이를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한가지는 앞으로 곧 다른 일거리를 구하여야 할텐데 그리되면 그룹운영도 나눔도 홍보도 어려워질까 그점이 우려되는 바입니다.

기존 유튜브 등의 후원을 기반으로 가는 우파방송들이 길게는 하루 대여섯시간씩 방송도 하고 고생하는 걸 보았지만 기복이 심한 것 같았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또한 그룹장으로서 영어 그룹을 기반으로 한 나눔의 유지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지만, 지금까지처럼 큰 기복없이 꾸준한 나눔을 원하시는 팔로워분들이 계시다면, 영어 그룹 운영 및 나눔과 생활적인 면까지 모두 직접 책임져야 하는 본 그룹장의 무거운 어깨를 조금만 가벼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룹후원회비는 하루 백원씩 반년 최소 이만원으로 하겠으니 많은 분들의 자발적인 호응을 바랍니다.

2017년 6월 15일 그룹장 박원길 (라울선생) 씀.

P.S.1. 본 글은 페이스북 그룹에 남기는 글로,  페북그룹 이 아닌 곳에서 본 글을 대하시는 분들은 공감 및 이해만 해주셔도 감사하니, 부담가지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P.S.2. 그러나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후원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다만 입금자명이나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P.S.3. 그룹 후원 계좌 ㅡ
국민 569201  0117 3957  박원길
P.S.4. 지난 탄핵 사태 등에서도 느꼈듯, SNS시대 가장 발빠르게 세계와 영어로 소통하실 수 있으며, 가장 빠른 영어 향상은 제가 나누는 팝송 강좌 등으로 해결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