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영어 그룹 후원자 모집

< 영어 그룹 후원자 모집 > 

그룹장으로써, 페이스북 상에 라울선생님의영어혁명제국 을 만든지 5년이 넘어가고 올바르고 쉬운 저만의 영어노하우 전달과 일상 공유를 하루도 쉬지 않고 행하여 왔습니다. 또한 더나은 이론적 정립과 나눔을 위해 이년반의 대학원 생활도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어 곧 논문심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금의 그룹이 당연한 문제라면, 그간 적지않은 국내외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미흡한 전자책인세와 사업적 미성숙으로 인해, 그룹의 지속적 운영을 위한  그룹멤버님들의 주인의식과 작지만 큰 나눔이 요구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그룹 재정의 부족함은, 그룹장인 제 개인만의 문제가 아니라, 1만 그룹원들의 문제이자,  제 모든 SNS 벗님들의 아쉬움이자 안타까움이기도 할 것입니다.벌써 적게는 수달, 길게는 수년이 넘어가는 우정과 신뢰의 관계입니다.

2013년도 초창기 얘기했던 자발적 그룹회비란 말은 쓰지 않을 것입니다. 허나, 당장 수일내로 그룹재정 백만원이 모자라, 그룹운영과 SNS 나눔, 그리고 대학원 논문 마무리 마저 어렵게 될까 무척이나 걱정되는 시점이니, 그룹과 본 라울선생님의 역량과 웅비를 바라는 분들의 많은 호응을 바랍니다. 어려워서 안하기로 했던 이런 글 3년만에 또 남기게 되어 미안하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해가는 이 고독한 삶의 길에 따뜻한 손한번 잡아 그룹을 지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7년 6월 2일 
그룹장 박 원 길 (라울선생)  씀.
P S. 후원 계좌ㅡ 국민은행 569201 0117 3957  박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