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날 방어하며 In My Defence

날 방어하며 In My Defence

기억나는 어느 한 페친
기억나는 그의 호의에 대한 갑절의 보답
기억나는 그의 배신
기억나는 그의 페친 끊음
기억나는 그의 좌절
기억나는 그의  뜬금없는 욕지꺼리
기억나는 그의 상상 속의 공공연한 명예훼손
기억나는 그의 또라이 기질
기억나는 그의 개같은 술주사
기억나는 그의 미성숙
기억나는 그의 갑작스런 친구 재신청

분명 말하건데, 나는 정의로운 사람이다.
분명 말하건데, 나는 사리분별이 빠른 사람이다.
분명 말하건데, 나는 보통 참는 사람이다.
분명 말하건데,나는 그럼에도 증거를 모으는 사람이다.
분명 말하건데, 나는 널 두번 용서하지 않는다.
분명 말하건데, 나는 정치적 동지를 해치고 싶진 않다

분명 말하건데, 나는 네게  좋은 일자리 소개까지 생각했다.
분명 말하건데, 나는 망해버린 카드 다단계에 빠졌었던 너는,
사람을 잃어 스스로 자멸할텐가,아니면
사람을 얻어 스스로 살아볼텐가?
분명 말하건데, 자숙하고 약한 심신부터 아끼라.
분명 말하건데,  조용한 사람 성질 건드리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