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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sumers (=프로슈머)

#프로슈머 가 주도하는 신유통의 혁명!》》》(펌)
The Revolution of Circulation
Led By Prosumers

우리나라는 1960년대부터 경제개발 5개년 계획이 시작되었다. 그때부터 우리나라 유통은 근대화되기 시작했으며 70년대에 처음으로 도입 되었던 것이 슈퍼마켓이었다.
S.Korea began the Economic Development 5-year Plan in the 1960s. Since then the circulation market started to be modernized and in the 1970s supermarkets were introduced in S.Korea.

슈퍼마켓으로 돈을번 유통업자들은
80년대에는 그 다음의 유통형태인 백화점으로 뛰어 든다. 소공동의 롯데를 비롯하여 백화점이 전국으로 확산된 것은 80년대의 일이며  백화점 문화도 이때에 생겨나게 된 것이다.
On the 1980s another dimension of Circulation
called Department Stores were prevailing.

✔그럼,  2천년대의 우리나라 유통은 어디로 흐를까?
바로 네트워크마케팅이다. 그러나 2천년대에 들어와
한국은 네트워크마케팅의 천지가 되었는가?
So, what's the direction of Circulation in the 2000s? It's network marketing but the reality is different.

아니다. 아직 1년 매출액이 1조원이 되는 회사가 없다.
우리나라 네트워크마케팅이 여기에 와서는 왜, 머뭇거 릴 수 밖에 없었던 것일까?  분명 네트워크마케팅이 폭발해야 하는데, 머지않아 글로벌로 진출해야 하는데 왜 브레이크가 걸려있는가?
No. There was no network company in S.Korea that exceeded 100 billion KW sales. Why was this slow? It wasn't exploding but going into the whole world but why couldn't?

미국은 1959년에 모 회사가 출범하면서 업계를  선도했다. 그러다가 75년에는 미국 상무부의 단속을 받는등 시련기를 거쳐 4년 뒤인 79년에 연방대법원 에서 합법 판정을 받았다.
In US thru thick and thin, it became lawful in 1979.

재미있는 것은 같은 해인 79년에 앨빈 토플러 '제3의 물결'이 출간되었다는 점이다. 이 책은 미국사회에 거대한 물결이 밀려오고 있으며 그것은 바로 정보화 물결이라고 예견했고, 특히 유통부문에 대해서는 무려 31페이지에 걸쳐 기술했다.
It is interesting to know that a book titled The 3rd Wave got published and it was all about information technology and networking marketing.

앨빈 토플러가 '제3의 물결'에서 무려 31페이지에 걸쳐 역설한 프로슈머(Producer+Consumer)시대가 도래 하였고, 소비자들이 유통부문에도 참여함으로써 이 안 에서 수 많은 백만장자들이 쏟아져 나오게 되었다.
The Author emphasized Prosumers States for 31 pages and the trend made numerous millionaires by participating in the circulation.

(90년대 미국의  새롭게 탄생한 백만장자중 20%가 네트웍마케팅을 통해  탄생하였다. "이코노미스트지")

The newly wealthy in the 1990s were from network marketing. From Economist.

앨빈토플러의 예측은 정확하게 맞아떨어졌다. 미국, 일본이 이러했는데 왜 우리나라는 달라야만 할까?
선진국의 사례를 보면 우리나라도 슈퍼마켓, 백화점, 프랜차이즈, 할인마트를 거쳐 네트워크마케팅 시대로 넘어가야 하는데 왜 그게 지연되고 있는 것일까?
The good countries like US and Japan have made network marketing so successful but why S.Korea?

미국, 일본에서 무수한 백만장자를 배출하는
비젼 있는 유통임을 알게 된 국내 유통업자들에 의해 1985년부터 불법적인  다단계 회사들이 무수히 생겨 나면서 피해자들이 속출하기 시작했다.
That’s because those in Circulation business made the original version of the network marketing illegal multi-level one. And then a lot of victims were created.

네트워크마케팅의 모태가 될 다단계 마케팅이 한국
땅에서는 동토(冬土)에 뿌려짐으로써 변종 파라미드를 양산하게 되었던 것이다. 
The weird variation was the problem.

우리나라의 국민소득은 1994년에야 이르러 1만달러를 넘어갔다. 
만약 1990년대 초반에 이 유통이 들어 왔더라면 한국에서 네트워크마케팅은 이미 엄청난 폭발을 하는 상황이 되었을 것이다. 지금의 한국시장은  FTA(자유무역협정)체결로 인해  유통 시장이 개방된 상태이다.
Now S.Korea opened its circulation market.

유통시장의 개방 역시 엄청난 파장을 불러올 것은  뻔한 이치인 것이다.
유통분야를 연구하는 사람들과 전문위원들이 모여서 유통시장 개방과 관련하여, 이 유통을 피라미드라고 무조건 잡아 넣어서는 안 되고
합법화 시켜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그 조치로,  93년도에 피라미드 문제로 뭇매를 맞아야 했던 다단계 판매는 95년에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을 개정하면서 합법화하게 되었다.
So it became lawful in S.Korea in 1993.

그러나 일반인들이 이런 사실을 알까?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는 식으로 그들은 여전히 네트워크 마케팅을 경원 시하고 있으니!
그들에게 네트워크 마케팅을 얘기하면 또 다른 변종 이라고 생각하며 고개를 돌린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일반 국민들의 생각과는 정반대로 엄청나게 거대한 물결이 다가오고 있다는 점이다. 이 거대한 물결이 밀려오는데도 우리는 왜 느끼지 못하는 것일까?
But common people in S.Korea. hated this. But this is time for us to feel the Great Wave to come.

그 이유 중의 하나는, 10년전 동토의 땅에 뿌려진 씨앗에 의해 변종이 되어버린 것들이 우리를 놀라게
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책 당국은 95년에 법 개정을 한 이래 몇 차례의 개정을 거쳤고, 2002년 7월1일자 발효된 법에 의해 지금 이 유통을 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호장치 들이 모두 마련되었다.
직접판매공제조합이나  특수판매공제 조합에 가입을 하도록 하고, 피해와 손해를 봤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공제조합에서 직접 청구할 수 있게 해 놓았다.
이제는 시대가 달라진 것이다. 다단계 판매나 네트워크마케팅이 합법이냐 불법이냐의 문제는
이미 검증단계를 넘어선  것이다.
Now in S.Korea there's no worry about the network marketing business in law.

그동안 꽁꽁 얼어있던 한국의 네트워크마케팅 시장은 2천년대 들어와 꽃피는 봄을 맞이하고 있다. 교보문고, 영풍문고에 한 번 가봐라. 1990년대에는 다단계피라 미드라고 터부시 되었던 다단계에 관한 서적들이 엄청 쌓여 있을 것이다.
"지금은 정보니깐 돈 주고 사봐라"는 뜻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여전히 '정보'라는 뜻이며 가까운
미래에 네트워크마케팅이 폭발하고 성장할 것을 예견하고 있는 것이다.
There are numerous books about network marketing in bookstores.

거대한 신유통 시장의 흐름이 느껴지지 않는가?
얼마나 신나는 일인가!
우리나라의 양대 민간연구소는 삼성경제연구소와 LG경제연구소이다.
이들이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GS 홈쇼핑이 앞으로도 홈쇼핑에서 성장하고 한국의 유통시장을 선도하려면 네트워크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Even the two big economy research by Samsung and LG emphasized the importance of the network marketing.

GS홈쇼핑과 CJ홈쇼핑은 한국을 대표하는 LG그룹과 삼성그룹의 패밀리 기업들이다.
금융감독원 홈페이지로 들어가 전자공시 시스템을 조회해  보면. GS홈쇼핑은 2003년 2월에 이사회 결의와 주주총회 결의를 통해 '다단계 판매업'을 사업 목적에 추가했다.
또한 CJ홈쇼핑도 같은 해 3월에 '방문 판매업'을 사업 목적에 추가했다.
직거래 유통에서 가장 잘나가는 기업인 GS홈쇼핑은 다단계 판매업을, 그리고 CJ홈쇼핑은 다단계 판매로 부터 네트워크 마케팅까지 포괄하는 사업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이 기업들은 무엇 때문에 주주총회까지 열어 일반인들이 피라미드라고 얘기하는 그 일에 참여하려고 하는 것일까? 
거대한 물결이 밀려들어 오고 있음을 감지했기 때문이다.
The Great Wave is coming and Korea companies feel it.

우리 나라는 2만달러 시대로 접어들면서 이미 사회적, 제도적으로 장치들이 마련 되었으며, 이에따라 지금 대한민국의 네트워크 마케팅은  take off (이륙) 직전에 있다.✈✈✈
The network marketing in S.Korea is about to take off into the sky.

이 시대에 마지막으로 폭발할 수 있는 신유통 사업!
✔⌈가난한 자가 백만장자 반열에 오를 수 있는 유일한 도구는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이다.
The network marketing business is the only way for the poor to be different.

몇 년 전 방한한 빌 게이츠는 연세대학교에서 강연한 후 학생들에게 질문을 받았다.
"만약 당신이 소프트웨어 산업을 하지 않았고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다면 어떤 분야에 관심을 갖겠느냐 ?"고 묻자,
✔빌 게이츠는 "예전에 CNN 인터뷰에서 말했던 것처럼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겠다."고 대답했다.
그것도 ☞ "Right now" (지금 당장),
그것도 ☞ "in Korea."    (한국에서).
그는 무엇을 봤다는 것일까 ???
When Bill Gates got a question about his dream except software, he answered he should have done network marketing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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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 클린턴대통령
▷나라의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를 튼튼하게 하기위해 자기만의 성공을 구할뿐
아니라  남에게도 그 기회를 나누어야 한다.
Ex-president Bill Clinton
You have to share your success with others to make your country stronger.

♧로버트기오사키▷네트워크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매우 적은 위험과 재정적 투자로 수익이 발생하는
자산을 키우고 큰 부를 창출하는 기회를 줍니다.
Robert Giyosaki
With little risk and investment, the right network marketing business will be your chance.

♧브라이언트레이시
▷네트워크마케팅의 미래는 무한하다.
끝이 안보인다.
Brian Tracey
the future of the network marketing is endless.
I can't see the end of it.
더욱 우수한 인재들이 몰려들고
있어 계속 성장 할것이다.
More elites will join this.

♧레스브라운▷인류 역사상 다른 어느 산업보다 더 많은 백만 장자를 만들어낸  산업이 네트워크마케팅이다.

☞지금이 절호의 기회다!
     Now is the time for PASSION!
☞지금 바로 행동하라!
     Now is the time  for ACTION!

Written by Unknown
Translated by Won-gil Park

#GlobalAto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