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맞이 집안 분위기 바꾸기 시즌

봄맞이 집안 분위기 바꾸기 시즌

날씨가 아직 쌀쌀할 때도 있지만 그래도 많이 풀린 요즘이다. 그간 바쁘고 피곤해서 거의 신경을 쓰지 못했던 집안 청소 및 정리정돈, 그리고 분위기 변화까지 시도 중이다. 이러한  시도는 대부분 무료 해외 배송에 상품  가격도 만원 내외, 비싼 것도 몇만원 정도라 한국인의 시각에선 다이소보다 더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중국 쇼핑몰 테무(Temu) 덕에 가능해진 듯 하다.
  
나는 원래 쇼핑도 잘하지 않아 집에는 십여년 전 부산에서 가지고 올라왔지만 거의 안입는 옷가지들이 많고,  옷은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매년 제공해 주는 걸 주로 입는다. 그래서 어젠 과감하게 옛날 옷가지들 다수를 고엽제 전우회 헌옷 수거함에 집어 넣어버렸다. 그리고 기타 안쓰는 물건들도 치우고 종이 박스도 많이 내놨다.

바꿀 수 없는 건 놔두고 바꿀 수 있는 건 바꾸려는 시도를  3월 내내 할 것 같다. 옛날처럼 전체를 들어내 청소하고 바르고 설치하는 등의 막노동 식의 힘든 방식은 지양하고, AI 시대에 걸맞게 지능적으로 세심하게 깔끔하게 새 분위기를 만들어 보려 한다. 이번 주도 출근 전 테무에서 쇼핑한 물건들 도착하면 정리하고 바꾸느라 바쁘겠지만, 사람도 공간도 자기하기  나름이니, 나만의 공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잘 가꾸어 볼 것이다.

테무 링크ㅡ https://temu.com/s/KYygJ6D2bMbuZ

제가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초대를 수락해 주실 수 있을까요?

제가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초대를 수락해 주실 수 있을까요?

temu.com



#봄맞이청소 #봄맞이정리정돈 #봄맞이집꾸미기 #테무 #tem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