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튀르키예 지진 2차 기부하였습니다.

튀르키예 지진 2차 기부하였습니다.

며칠 전 직장에 튀르키예에  기부금 내자고  본사 공문이 왔길래, 그리고 동료 형님이 기부한번 해야지? 하시길래 이미 기부한 지가 언젠데 왠 뒷북이냐?고 대답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네이버블로그에 글 남겨 적립된 콩으로 기부한 총 금액은 8만원이 넘지만, 튀르키예에게 직접 한 건 겨우 몇천원 밖에 안되어 좀 맘에 걸리던 차에, 제가 가지고 있을지모를 포인트 등을 싹 다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하니 만원이 넘어간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곤 적립된 콩과 네이버포인트로 11200원을 다시 기부하였고 튀르키예에게는 15000원 정도 보낸 셈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그 작성으로 일이백원씩 쌓이고 포인트 모일 때마다 이 세상 어려운 분들을 위해 작은 정성을 보탤 예정입니다.
누군가 목소리를 내면 우리는 그것을 귀담아 들으며 거를건 거르고 핵심이 무엇인지 빨리 파악을 하고 대응을 해야  하겠습니다. 누구라도 자신에게 조언과 격려, 도움을 준다면 비록 그것이 당장은 입맛에 쓸지라도 좋은 약이 입에 쓰다고 천천히 되새김질 해봐야 옳겠습니다. 완벽한 사람은 없기에 소통하며 맞춰가는 정반합의 세상이 멋지다고 느껴지는 새벽입니다.

#튀르키예지진 #튀르키예기부 #대한적십자사 #turkeyearthquake #turkiyedonation #korearedcross #네이버해피빈기부 #standwithturki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