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말 건낸다는 것의 의미

말  건낸다는 것의 의미
ㅡ네트워크 마케팅 경험 기억
    망해버린 외국 카드 다단계 강요받았던 것 위주

말한다는 것은 알아간다는 것이니
나는 널 알고자 했으나
너는 날 알려 하지 않았었다.

말한다는 것은 도와간다는 것이니
나는 널 돕고자 했으나
너는 날 뜯어가고자 했다.

말한다는 것은 신뢰한다는 것이니
나는 가벼운 권유만 했으나
너는 집요한 강요를 행했었다.

말한다는 것은 기쁠 수 있다는 것이니
나는 기쁘게 마음 가졌었으나
너는 불쾌한 습성이 가득하였다.

그러니
국내외로 검은 돈에 눈먼 자들이여,
말 걸지 말라.
국내외로 남 등처먹으려는 자들이여,
댓글 남기지 말라.
달면 끝까지 달려들었고,
쓰면 끝까지 차단한 자들이여,
친한 척 하지 말라.
한번은 경험삼아 남을 속이겠지만,
두번은 경험삼아 자신부터 속이지 말라.
악질 공산주의자가 너의 거울 속에 보일 것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