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상큼한SNS영어

(공지) 라울선생님 석사논문 일반인 제공

(공지) 라울선생님 석사논문 일반인 제공

그간 1년간 새시대를 열어갈 멋지고 혁신적인 #술어문법 을 기초로, 고교 교과서를 중심으로 열심히 연구하고 재고하며 마침내 통과된, 본 #라울선생 의 #석사논문 을 #출간기념 으로 종이값과 등기택배 및 인건비 등 최소한의 경비만 포함된 #저렴한 가격 으로 일반 영어 애호가분들에게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소 20권이 신청 등록되면, 논문 제작해준 외대앞 인쇄소에 직접 의뢰하여 제작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등록 상황에 따라 약간 시일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만, 많은 분들이 이런 그룹장의 결정에 기뻐해 주시리라 믿습니다.본 그룹장 라울선생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사이버한국외대테솔대학원 에 입학하여 열심히 하였고, 또한 모교 발전 및 대한민국 영어발전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다고 자부합니다.

책 값은  3만원이며, #그룹후원자 로  영구 기록될 것입니다. 계좌번호는 제 통장인 ㅡ국민569201  0117 3957 박원길ㅡ이니, 입금후 010  2620  6295나 카톡 raoulteacher 혹은 메시지로 주소와 성명, 전화번호 등  택배정보를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논문책은 아래와 같으며, #빠른등기 선불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책 타이틀은 ㅡ문장접속사 생략에 대한 새로운 고찰 :  술어기반 문장분석을 중심으로 ㅡ이며 120페이지 가량되며, 단면이라 보기 편할 것이고, 질문사항은 직접 받겠습니다. 지도교수님께 허락을 받아, 공지해 드리는 것이니, 라울선생님 이란 아이디를 기억해  주시는 많은 친구님들의 사랑과 성원, 호응을 기대합니다.

2017년 7월 15일 토

박 원 길 (라울선생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