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절대품질절대가격

나의모습

#나의모습

여러 사례들이 모여 대한민국 서민 경제에 이바지하는 바가 크니, 자칭 작가 #박원길 과  이름도 비슷한  #애터미 #박한길 회장이란 분의 시각 하나가 현재의 N포 오포 세대 대한민국 사회에 큰 물결하나 일으키고 있다고 강하게 믿어진다.   원은  으뜸 원자를 쓰고, 한은 마한 진한 변한 할때의 한자가 아닐까? 삼한이 모여 대한민국 하듯이?

나는 그간 영어를 주욱 공부하며 가르쳐 왔고 아래  지인 형님께서 홍콩에서 보내주신 편지처럼 가슴찡한 기억도 많았고 안좋은 기억도 많았지만, 앞으로의 이상에도 영어교육은 분명 포함되어 있다. 나의 20년 별명인 본 #라울선생님 으로 검색되는 수많은 영어 이야기들은, 내 삶의 증거이며 이 나라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해 바친 나만의 헌신이었나니.

나의 이상이 #애터미  #네트워크마케팅 과 충돌하지 않느냐?는 우려도 있을 수 있으나,  환경에 맞는 전업같은 부업식이니 괜찮다. 나의 건강과 위생, 생활적 부분들 싸고 좋은 애터미 제품들로 잘  챙겨나가며, 국내계신  중국교포분도 필리핀 분들도  도와드리며 갈 예정이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대의가 옳다고 작은 세세한 것 까지 다 맞을 순 없나니,  내가 그대들을 따뜻하게 바라보듯, 그대들 또한 나를 따뜻이 보라!  나는 지난 4년간 1만 그룹장이었고 지금도 그러하나니, 나의 소신은 세계를 향한 #홍익인간 정신 이요 #애민정신 에 있음을 부정치 마시길 .

https://story.kakao.com/raoulteacher/I1qxd0NDB7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