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 트래의 삶

투 트랙의 삶 2 Tracks My Life

하나는 #운동 과 #건강 .
누군가는 #노동 이라 하지만 내겐 강력한 운동이었다.
그 결과는 한달간 땀빼고 씻고 반복한 후, 건강검진에서 경계수치였던 당뇨끼도 사라지고, 완전 정상ㅡ 건강 으로 나왔다는 것.
또 하나는, 주말을 이용, 그간 바빠 미뤄왔던 #라울선생님의영문법교과서 등 #전자책 홍보와 SNS 나눔 등을 이어가는 것이다.
그러다보면, 나의 베풀고 나누며 함께하길 좋아하는 면들에, 사람들은 나와 함께 함을 기쁘게 여기게 되리라.
그럼으로써 나는 나의 가치를 느껴가게 되리. 그리되기를 바란다.
#부평우체국물류센터 에 #감사함 을 느끼는 요즘, #땀의소중함 을 느끼는 요즘,
#정직한삶 의 소중함을 느끼는 요즘,
나는 그렇게 나아가는 것이다.
#경찰기동대전역 했던 경험 또한 살려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