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저서관련모음

아프리카티비 시험방송과 책판매

아프리카티비 시험방송과 책판매

어제 #토익킹김대균 특강 듣고온 후, 많은 생각이 들었다. 결혼해서 애도 부인도 있는 울산에서 올라온
오랜 페친 영어샘을 처음 만나본 후, 그분이 제안한 #매니저 역할을 무료로 해줄테니 #아프리카bj 를 해보라는 이야기. #페북에남긴엄청난글들 의 10프로만 써도 될 것 같다는 이야기.

어떻게 보면 일리는 있겠지만, 나는 아직 회의적이다.
2003년에 아프리카 가입은 해두었으나, 한번도 방송시도를 한적이 없었다.  2017년이 다가는 지금에야 내가 하는  #페북라이브스타일 로 #라울선생님의추억의팝송번역 스타일로 짧게 남겨봤을 뿐이다.

실로 #1인방송 이 대세긴 하나, 스튜디오라든가
게스트섭외 등 본격적인 것은 하려면 왠만한 직장인 능가하는 무언가가 요구된다. 무슨 일이든 잘하려면
집중과선택 을 해야한다. 누군가들은 내가 있어서 기쁜 이들도 있었고, 누군가들은 내가 없어 섭섭하기도 하겠지만, 요는 나와 성향이 차이나는 환경에서는 견디기가 힘드는 것이 현실. 사람을 제대로 책임질 수 없는 이들은 사람을 함부로 불러서는 안된다. 또한 본래의 색깔을 숨기고 있어봐야, 결국엔 드러나게 되니, 늘 정직해야 하며 그 마음이 순수해야 하며, 욕심을 버려야 한다.

나는 내 스타일대로 갈 것이다. 가장 합리적이고 부담없는 스타일로. 나는 공부를 많이한 사람들 축에 는 속한다고 보지만, 그렇기에 더욱 함부로 사람들을 평가하거나 낮추지 않는다. 내게 달 전자책 판매량은 적지만, 6년여간 꾸준히 #온라인교보문고 에서 어디에서 사본 이들이, 그 독자들이 존재하기에, 그리고 극찬이 이어져왔기에, 나는 #내책알리기 만큼은 멈출 수 없는 작가선생이다. #라울선생님의영문법교과서를모르고는영어를논하지말라.  영어를 모르면서, 겸손되이 영어를 공부할 생각조차 없으면서 영어로 돈 벌 생각따윈 하지말라. 이것은 나뿐만 아니라 그 누구에게도 다 필요한 자세이니, 세상을 다 안다는 생각부터 버려라.

http://live.afreecatv.com:8079/app/index.cgi?szBoard=read_bbs&szBjId=pwongil&nStationNo=6148411&nBbsNo=0&nTitleNo=2891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