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저서관련모음

펌ㅡ인터파크도서 작가선호도1위 영어강사 박원길

펌ㅡ인터파크 도서 작가선호도 1위 영어강사 박원길 - 씨북

책 만드는 사람들  |  info@mydepot.co.kr
http://www.createbook.net/news/articleView.html?idxno=172

국내 토종 출신의 영어강사이신 박원길씨가 인터파크 도서 작가파일 선호작가 상위순위에 진입해 있습니다. 드라마 '해를품은달'의 작가 #정은궐 님과, 베르나르, #베르베르, #기욤뮈소, #박경리 님 등과 그 순위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박원길 저자는 영어관련 전자책을 비교적 많이 내시는 분입니다. 현재 부산 지역에서도 중등 영어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어문학 관련 책들이 많이 팔리는 추세인데요. 전자책도 영어 등 어문학 관련책들의 판매도 좋은 편입니다.

그렇다고 #박원길저자 의 책들이 급조한 것은 아닙니다. #상당히완성도가 높은편이며, 이전부터 교재도 쓰려던 것들을 한데 모아서 한번에 내신 것입니다. 그래서 분량도 상당한 편입니다. 해외 유학이나 연수없이  #국내몇안되는정통영어를 구사하시는 멋진 분이십니다.

이렇게 보면 다작도 나쁜 편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제대로 된 작품을 구상하느냐고 출판을 주저하신다면,  서랍속에 숨어놓은 책들을 하나 둘 풀어내 출판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습니다.

<인터파크 도서 작가파일 바로가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인터파크도서 #작가선호도1위 #영어강사박원길 - 씨북 #라울선생님
 http://blog.naver.com/yjhyjhy/70129989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