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이버한국외대영어학부홍보도우미

사이버외대 4명원어민교수진 네이버영어학습카페 오픈

사이버외대 4 명원어민교수진 네이버영어학습카페 오픈

<CUFS Everyday ENG>

저희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에서는 원어민 전임 교수님들이 직접 만들어 주시는 영어학습 컨텐츠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1. Phonics Phun with Prof. Ulrich. 특정 발음을 반복해서 말해보며 연습해 보는 Tongue Twister 입니다. 오늘의 특훈 발음은 /o/ 입니다. 우리말 '오'와는 다른 영어의 /o/ 발음을 Ulrich 교수님의 음성파일을 들으며 연습해 보아요!

http://cafe.naver.com/cufsenglish/551

2. Prof. D'Occhio's Hot Topics. 세간의 뜨거운 이슈들에 대해 이야기 해 보는 Hot topics 입니다. 며칠 전 서울에 '비공식'적인 첫 눈이 내렸는데요, 가벼운 감상에서 부터 날씨이야기에 까지 영어로 논의해 보아요.

http://cafe.naver.com/cufsenglish/549

3. Prof.Monty's Film&TV. 여러분은 라디오를 자주 들으시나요? 이번 주제는 라디오 팟캐스트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Monty 교수님이 영어 공부에 좋은 라디오 링크들을 알려주셨는데요, 라디오 영어듣기 공부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꼭, 꼭(!) 확인해 보세요!

http://cafe.naver.com/cufsenglish/537

저희 영어학부에서는 오하이오 대학과 연계하여 비즈니스 영어, TESOL/TEYL 수료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하이오 대학 수료증 취득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면
홈페이지 ( http://www.cufs.ac.kr )  를 확인하세요.

#사이버외대 #사이버외대영어학부
#사이버한국외대영어학부 #신입생모집
#원어민교수진 #영어학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