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저서관련모음

추억의팝송번역-Mr.Bad Guy Freddie Mercury

* 라울선생님의 추억의 팝송 번역 (Vol.8 ) (153)

153. Mr. Bad Guy (나쁜 남자 )
- Freddie Mercury

Let's go chasing rainbows
우리 가자 무지개를 쫓으러,
in the sky.
하늘의 무지개를.
It's my invitation.
내가 초대하는 거니.
Let's all take a trip
모두 여행해,
on my ecstasy.
나의 황홀경에서.
I'm Mr. Bad Guy.
난 나쁜 남자야.
Yes, I'm everybody's
글쎄, 난 모두의
Mr. Bad Guy.
나쁜 남자야.
Can't you see?
안 보여?
I'm Mr. Mercury.
내가 머큐리야.
Oh, spread your wings
날개를 펴서
and fly away with me.
멀리 날아 봐, 나랑.

Your big daddy's
너의 연방 정부는
got no place to stay
머물 데도 없어.
Bad communication.
의사소통 안 되고.
I feel like
내가 된 듯
the president of the USA.
미국 대통령이라도.
Mr. Bad Guy.
나쁜 남자.
Yes,
그래,
I'm everybody's
내가 모두의
Mr. Bad Guy.
나쁜 남자야.
Can't you see?
안 보여?
I'm Mr. Mercury.
내가 머큐리야.
Oh, spread your wings
날개를 펴서
and fly away with me.
멀리 날아 봐, 나랑.

I'm Mr. Bad Guy.
난 나쁜 남자야.
They're all afraid of me.
사람들은 날 두려워 해.
I can ruin people's lives.
내가 망칠 수도 있거든, 그들의 삶을.
Mr. Bad Guy,
나쁜 남자,
they're all afraid of me.
그들 모두 날 두려워 해.
It's the only way to be.
그럴 수밖에 없어.
That's my destiny.
그게 내 운명
Mr. Bad Guy,
나쁜 남자
Mr. Bad Guy,
나쁜 남자
Bad Guy
나쁜 남자
It's the only way for me.
그게 유일한 길이야, 나에겐.
It's my destiny.
그건 내 운명.
Mr. Bad Guy.
나쁜 남자.
Yes,
그래,
I'm everybody's
내가 모두의
Mr. Bad Guy.
나쁜 남자야.
Can't you see?
안 보여?
I'm Mr. Mercury.
내가 머큐리야.
Oh, spread your wings
날개를 펴서
and fly away with me.
멀리 날아 봐, 나랑.

* 역 :라 울 선 생

​-The Original
http://www.youtube.com/watch?v=0AR-o4aTO88

   -라울선생님의팝송해설
http://www.youtube.com/watch?v=1eGATsP-q18

#라울선생님의추억의팝송번역 #전자책
#MrBadGuy #FreddieMercu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