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프리미엄원어민영어

라울선생님의 연결자가 되어보세요

라울선생님의 #연결자 가 되어보십시오.

영어 연설 에 목마른 필리핀 바기오 선교사도,
참 영어공부에 목마른 타는 갈증을 느끼는 제임스리 선생도 다들 놀라고 있습니다.
#영어공부 에서도 #여행영어 , #영어회화 #토익 #아이엘츠 #오픽  #내신 등 #영어말하기 를 중심으로 한 #통합형원어민화상온라인교육 의 2:1 관리를 받고 싶은 재택수강생 을 모집합니다. 가격은 주3회 매 1시간 학습 (일대일 화상 25분, 20억상당 전자도서관 무료 이용, 영어일기 에세이 원어민첨삭지도 및 한국인 코칭매니저 선생님의 친절한 지도 등) 기준으로 저렴합니다. 특히 #자유학기제 로 갈 길 잃은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저또한 오늘부터 월수금 밤 열한시반 원어민  레니 선생에게 비즈니스 영어 (모멘텀코스) 를 수강합니다. 그리고 매수업 리뷰와 영상을 올릴 것 입니다. 본 라울선생이 영어가 안되어 수강할까요?
여러분을 15년간 백억이상 투자된 영어플랫폼으로 체험영어의현장 으로 안내키 위함입니디.

단, 결제기준은 석달 이며,
세명이 한달씩 나눠서 해도 됩니다. 직접하시는 분이나 소개등으로,  ㅡ라울선생님의프리미엄원어민영어ㅡ의 지도를 받으며,  학습자의 영어실력상승이라는 결과를 소문내 주시는 분들에겐 소정의 성의를 표하겠습니다. 카톡 raoulteacher 나 페북 Won Gil Park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그리고 질문은 아래 네이버카페를 이용하시면 코칭매니저분들이 상시 친절 지도해 드립니다.

1.전자도서관 정말 좋습니다.^^
http://naver.me/5r64xsuB
출처: 안티에일리어스 | 네이버 포스트
2.라울선생님네이버카페
http://naver.me/xeYR5pUD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념 이란 일을 쉽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