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상큼한SNS영어

코칭매니저 지원자

코칭매니저 지원자 Coaching Manager

2:1 온라인 실시간 화상영어 시스템에서는,
담임을 발음과 표현력, 이미지가 좋은 현지인이 맡기에, 한국인 매니저는 주1회 2-3시간 짬을 내어 관리와 상담 등의 체크를 하면 됩니다. 그러나 아무나  본 #라울선생님의원어민온라인영어교실 의 #코칭매니저 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학생을 사랑하는 사람, 사람에 대한 정이 흐르는 사람,
영어는 못해도 배움의 열정이 있는 사람,
현실은 낮지만 이상은 높게 지닌 사람,
나눔을 좋아하고 조금은 손해볼 줄 아는 넉넉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바로 그게 저의 모습이리라 여기기 때문이며, 제 수천수만친구분들이 수년간 저를 보아오며 함께해 온 모습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는 지금껏 그 무엇도 사소한 것이라도 대강 넘어가 누군가에게 서운함을 주지 않기 위해 최선의 신경을 써 왔습니다. 누군가가 저의 부주의로 인해 상처받는 것을 극구 피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누구나 형제처럼, 가깝고도 멀지만
멀고도 가까움을 추구하며, 그 속에 피어나는
#함께함의자유 를 그립니다.
지금 시대 경쟁은 치열하며, 학원가는 썰렁하며,
돈은 잘 돌지 않습니다.그러나 그래도 토플, #아이엘츠(IELTS) 토익 #오픽 #해외연수 등의 수요는 넘쳐납니다. #YourSmallCanBeGreatAtLast #네시작은미약하나끝은창대하리라 라는 성경구절 처럼, 나는 그러한 그룹을 이루어나갈 것입니다.
먼 과거 임진년 이순신장군의 조선수군은 애국심 하나로, 적과 싸워 이기기 위해 싸워이겼습니다.
우리는 애국심 하나로 영어와 싸워 이겨 마침내
쟁취해 내기 위해, 그 기쁨을 온누리에 나누기 위해
이겨나갈 것입니다.

박원길 (라울선생님) 씀

P.S.1.지원자는 카톡 raoulteacher 또는 raoul2000@naver.com 으로 자기소개를 보내 주십시오.
P S.2. 큰 비전과 꿈을 드립니다.
P.S.3. #상상그이상의 #어학연수대체프로그램 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https://youtu.be/PaloP_x0Zd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