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상큼한SNS영어

원어민 온라인 영어 교육

온라인 영어 교육

대부분의 영어학습자들 뿐만 아니라 인정받을만한 영어 말하기 쓰기 능력 향상은 늘 요원한 과제로 남습니다. 그래서 많은 이들은 수백만원 써가며 짧은 어학연수나마 가보는 것이고 가봤자 끝이 아니게 됩니다. 대안이라면,  서울대보다 인정받는 대학에서 엄선된 영어교육전공인력 250여명이 미국인 전문 트레이너에게 발음부터  엄격한 교육을 받은 후, 스카이프가 아닌 독점적 해저케이블로 매일 실시간 생생하고 다양하며 끝없는 주제로, 재밌지만 보람있게 지도를 해주는 시스템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거기다가 전문 매니저가 관리해주는 2:1  시스템이라면?
1회 25분 맨투맨 화상 및 한시간 학습, 주3회 기준 1년 144회  달 21만원 소요. . 교재 무한 다운로드 가능 및 1200권의 무료 동영상 이북교재 제공 등이 있습니다.

최근들어 국내 영어교육 시장은 포화상태이며 갈수록 오프라인 강사들의 입지가 줄어드고 있습니다.
자신의 공부나 일을 살려가며, 자신의 이름을 건 온라인 학원장이 되어 영어 수업은 저 바다너머 공주 필 나는 필리핀 센터 원어민 선생들에게 시키고, 자신은 원어민수업 모니터링 학생 커리큘럼  관리 상담 등 매니저 역할을 잘 하면 됩니다, 관심있는 분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미국에서 대학 나온 유명 대치동 영어강사 등 많은 인력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매니저 (온라인 학원장)로 활발히 활동 중인 것을 직접 목격하고 있고, 그 보람 또한 일반 강사에 비할바가 못된다는 걸 봤습니다. 광고비 고정경비가 없으니 매니저에게 대부분 재투자 되는 네트워크 방식이며, 본 영어 아이템은 제가 현재 속해있는 그룹이 독점적으로 필리핀 10조 화상영어 시장 및 중국 오천만 중상류층까지 다 접수할 기세로 알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현재 상당한 인력이 세부 마닐라 바기오로 진출, 활발한 학원장 미팅을 진행중인 지금이 적절한 타이밍임을 인지하시고,
카톡 raoulteacher 나 페이스북 Won Gil Park 또는 편한 방법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인간성 좋은 사람, 착한 사람, 친구많은 사람은 영어실력 뿐만 아니라 경제적 자유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실 정보라 믿어집니다. 감사합니다.

1 직접해본레벨테스트 샘플ㅡ
https://youtu.be/XA9msiuDb8A
2.전자도서관ㅡ
https://youtu.be/mC1Ydttp6SY

P.S. 좋은 방법은 자신의 스피킹 능력향상을 위해, 먼저 1년치 원 수강료에서, 절 통해 친구분들을 위해 특별히 할인된 가격 1년치를 끊으시고 자신이 해보심 됩니다.그리고 좋아서 소개하다보면 본전도 챙기고 더한 보람 또한 가져가게 됩니다. 레벨테스트 체험부터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하루 두분씩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영어교육 #통합형온라인영어교육시스템



'라울선생님의상큼한SNS영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근들어 가장 잘 나온 사진   (0) 2017.08.22
라울선생님의 전자도서관   (0) 2017.08.21
영어말하기 시대ㅡ2   (0) 2017.08.15
영어말하기 시대ㅡ1  (0) 2017.08.14
Good day :)  (0) 2017.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