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상큼한SNS영어

올바른영어란? (레벨테스트 모집)

올바른 영어란? (레벨테스트 모집)

#올바른영어 란 무엇일까? 늘 #새로운자극 을 주는 흥미로운 내용이 있어야 하고, 생각을 나눌 #영어대화상대 가 있어야 한다. 기실 내가 나눈 수많은 문법적 아이디어들과 토익 문제들, 팝송300곡 문법해설 및 한국200곡 영작 등은, 대화상대를 찾기 어려운 현실에서 찾은 대안들이었다.
외국인과의대화 어찌하면 늘릴까?
토익스피킹 #오픽시험 등 어찌 대비하면 좋을까?
매일 #기초레벨 부터 #비즈니스영어 토익 수준까지
꾸준히 원어민강사 들과 교감하고 #영어토론 을 행하며, #영작첨삭지도 를 받으며, 하루 한시간 이상씩 해나가면 될 것이다. 그리고 자동녹음되는 자신의 수업과 모니터링, 그리고 하루한권 이북 도서관 책 학습. 이러면 더 빨리 늘 것이다.
나는 그래서  ㅡ 라울선생님의 온라인 원어민영어 교실 ㅡ에서 차용한 #앤보임레벨테스트 부터 받아 자신이나 학생의 실력을 확인해 보고, 꾸준히 해나가길 권한다. #천재라도성실함은이길수없다.

P.S. 1.레벨테스트는 카톡 raoulteacher 나, 페이스북 Won Gil Park 등 편리한 수단으로 연락주시면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P.S.2. 수업은 필리핀 영어강사들에게 맡기고, 선생님들은 예습 진도 간략브리핑, 출결,숙제 등 학생관리 매니저만 잘하면 되니, 여러 학원이나 선생님들의 매니저 지원 또한 기다립니다.
P.S.3.달 25만원으로 과외이상 가는 즐거움과 한시간 이상씩의 공부하는 기쁨을 찾으실 것입니다. 1년짜리 부터 시작하시길 권합니다.
P.S.4. 본 프로그램
( http://www.nvoim.com )은 약15년전 중앙대연구진이 군인교육용으로 시작한 것이 업그레이드된 것입니다.

ㅡ #레벨테스트샘플 유튜브영상ㅡ
1 .https://youtu.be/XA9msiuDb8A

2. https://youtu.be/Vi0pWpHC4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