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광화문시대,이게 나라냐

#촛불정권 이 #정유라 욕할 자격있는가?
대한민국 정치권에 모범이 있는가? 누가 누굴 탓하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펌ㅡ #인사청문회, 이게 나랴냐?

나는 그동안 서울대 만큼은, 아니 서울대 만이라도 #입시부정 이 없을줄 알았다.알았다기 보단 그리 되기를 소망 했었다.왜냐,비록 내가 다닌 학교는 아닐지라도 대한민국 최고 지성들이 모인 대학이었으면 좋겠단 바람 때문이었지

헌대, #안경환 을 보니 전혀 그게 아니었단 느낌이다 서울대에서 그에게 배웠고, 현재는 서울대에서 후배들을 가르치고 있는 조국이 자랑스럽게 추천한 인사가 안경환이라니.그치들의 바닥은 어디쯤일까 내 상상력으론 도무지 짐작이 안간다

퇴학당한이가 갑자기 선행행한자로 둔갑해 서울대에 입학했다라니.법을 전공하고 후배들에게 법을 가르치는 교수가 혼인신고를 몰래 했다고 자랑질을 하다니  정말  이것도 나라인가 싶다. 
왜 이나라에서 사는게 이토록 피곤한지 그이유를 알수 있는 대목이다 싶다. 데모쟁이들 그치들은 바닥에서 박박기는 인생 이든 최고의 대학을 나온 인텔리 이든 하는짓들 보면 하나 같질 않은가

데모쟁이들에게도 양심이라는게 있다면 박정희 시절 얻어 터진것만 억울하다 징징 거리지 말고 왜 맞을수 밖에 없었는지 가슴에 손을 얻고
생각 해 보시길 바란다

[출처] 서울대를 아작내는 서울대생들
[링크] http://www.ilbe.com/9833709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