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시청앞 애국텐트 켈로부대 KELO Troops

켈로부대 KELO Troops

They are patrioric volunteers to keep the order and peace at the Taeguggi Rally in S.Korea.

아는 분께 힘내시라고 가지고있는 비타민 좀 드리고,  유산균도 드린 후, 식당에 왔는데, 이분들의 표정과 각오가 정말 비장하다.이유는 내면에서 끓어오르는 정의감과 애국심,부조리에 대한 저항 때문이리라. #켈로부대 는 #인천상륙작전 시, 조국을 위해 명예도 영광도 없이 군번도 없이 헌신한 애국자들의 특수부대였다.

지금 이 시기, 과연 #한국전쟁 후 70여년이 지난 지금 지금까지 이분들은 왜 다시 생업까지 뒤로하고 켈로부대 봉사를 자청하였나? 그것은 거대해진 #태극기집회 의 안전과 질서유지, 그리고 그를 통한 진정한 대한민국 질서의 확립이리라.
지금의 일그러진 질서를  바로잡기 위한 충정이리라.

#서울시장 이 얘기하는 무질서와 폭력, 테러는
#북한식덮어씌우기 일뿐. 분탕치려 박사모카페 가입직후, 나이많은척하며 #이정미헌법재판관테러 운운한 놈은,
갓 #20대촛불불망나니분탕 같음이니, 지레 겁먹고 자수했다하지 않는가? 그리고 #mbcpd수첩 에선 #세월호노란리본 단 사람이 일당 2만원 5만원 떠듬에도 보수집회 일당  운운했나니, 이러고도
#대한민국언론이살아있는가? 고상한척 하는 기레기들은 이 켈로부대 분들의 숭고한 정신부터 배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