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탄기국 긴급성명 전문

[탄기국 긴급성명 전문]
2017.01.28 20:00 경, 고 조인환(55년생)님께서
노원구 하계동 OO아파트 000호 난간에서
탄핵무효 등의 문구가 적힌 태극기를 흔들며 투신하셨습니다.

▶◀ #고조인환애국동지님의명복을빕니다.

방금 회장단은 을지병원을 다녀왔고, 경찰 관계자로부터 상황을 파악하였습니다.
이에 상황이 긴급하다 판단하여 긴급 성명을 발표합니다.

1. 존경하는 애국동지 여러분, 인간의 생명보다 더 소중한 가치는 없습니다.
   그러나 최근 들려오는 소문에 의하면, 탄기국 지도부도 모르게.... 희발유 통을 들고 헌재로 뛰어들고 싶다느니, 비밀리에 어둠과 거짓의 세력에 대항하기 위하여 극단적인 선택을 해야 한다는 여론이 일부 형성되고 있고, 심지어는 분신 등 비밀 결사체까지 만들어지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1-1. 그러나 존경하는 대한민국 박사모 회원동지 여러분, 애국 국민 여러분, 안됩니다. 절대 안 됩니다.
   이 세상에 사람의 목숨보다 더 소중한 가치가 어디 있다는 말입니까.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면서 죽기로 싸워 이깁시다. 진실을 알리고 정의를 세우는데, 죽을 힘을 다하여 싸워야지 자신의 것이든 타인의 것이든 인간의 생명을 경시하는 풍조는 절대 확산되어서는 안됩니다. 생명을 소중히 여겨 주십시오.

2. 우리는 고 조인환 애국동지의 고귀한 뜻은 이어받아야 합니다.
   고 조인환 애국동지는 비록 자신의 선택에 의하여 유명을 달리 했다고 하나, 그분의 유지는 무겁게 이어져야 합니다. 그분께서 마지막까지 외치셨다는 탄핵기각, 탄핵무효... 태극기에 씌어진 ‘탄핵 가결 헌재 무효’... 그리고 생애 마지막에 흔드셨다는 태극기, 그 태극기....는 우리에게 커다란 책무를 남기셨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인 생명을 걸고, 마지막 길을 떠나면서 그분께서 남기셨다는 마지막 이야기를 우리는 뼈에 새기고 가슴에 묻어야 합니다.

3. 고 고경표 님에 이어 벌써 두 번 째 희생... 사람이 이렇게 죽어나가고 있나니. 경고한다. 세상에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문장으로 경고한다.
    이 모든 사태의 원인은 어둠과 거짓의 세력들에 있으며, 우리는 결코 물러서지 않을 것이다. 이 세상 어느 나라에서 탄핵을 먼저 하고, 그에 맞추어 조사를 진행한다는 말인가. 이런 억울한 사태를 두고, 국민이 침묵할 것으로 생각했는가. 사형부터 집행하고 조사는 뒤에 하는 것과 무엇이 다른가.

   우리는 오직 정의와 진실을 무기로 싸울 것이되, 두고 보라. 일시적으로는 어둠이 이기고 있는 것처럼 보이나, 정의와 진실은 곧 거짓과 어둠을 물리칠 것이니, 밝은 세상에서 보자. 그 때 보자. 우리는 반드시 이길  것이니....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애국동지 여러분께 부탁드립니다. 생명보다 더 소중한 가치는 없습니다. 부디 자중자애하시고, 우리 함께 죽을 힘을 다하여 거짓과 어둠의 세력과 싸웁시다.

   우리가 싸우는 방법은 공명하고도 정대해야 하며, 우리가 이기는 방법 역시 밝고 환해야 합니다. 그래야 밝은 세상이 옵니다.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생명보다 소중한 가치는 없습니다. 우리, 살아서 이기고, 우리 살아서 만납시다. 우리, 살아서 밝은 세상을 만듭시다.


2017.01.29

#탄기국 대변인
정광용

#긴급성명 고 조인환 애국동지의 명복을 빌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움직이는 아줌마민심   (0) 2017.01.30
중국 유학생 촛불시위가담?  (0) 2017.01.29
신규채용중단?  (0) 2017.01.29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7.01.29
2017 설날 외출   (0) 2017.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