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2017 설날 외출

2017 설날 외출

#신의한수 #방송인터뷰 길게 했는데 없어진 것 같다.
#설날 이지만 삼삼오오 모인 이들이 많았다. 나는 성격상 한발짝 떨어져 있으며 이런저런 인터뷰 영상 흔적들만 좀  남기며, 가지고간  파인애플 맛 비타민제 #파인자임 몇개를 인터뷰 감사하다고  피곤한데 도움되시라고  약간씩 나눠드렸다.자원봉사자 형님뻘 되시는 몇몇분들께서 한국어영어 동시 인터뷰를 행하니 여기저기 소개해주려 하셔서 다음 기회되면 그러겠다 하고 마무리 지었다. #월남전용사 아저씨의 무용담과. 처음가본 덕수궁 건물들이 인상깊었던 하루, 외출잘안하는 내게 설날의 외출은 의미깊었다고 여겨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펌)
북한은 #촛불시위를이용하여 대한민국 체제전복을 꿈꾸고 있고 대한민국이 위기 상황에 있다는 미국 CNN의 보도 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외신은 경고하고 심각한 우려를 보도하는데 대한민국 언론은 이러한 상황을 전혀 언급하지 않고 오하려 이러한 혼란을 부추기는 보도만 합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엄청난 위기에 있습니다. 언론의 눈가림에 의해서 이러한 위기를 깨닫지 못하는 대한민국 일반 국민들에게 이 영상을 SNS통해서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은 공산화 1분전 입니다. 참고로 영상에서는 낙하산을 타고 북한 특수부대가 침투하는 장면 이지만 실제로는 땅굴을 통해서 침투하려고 하고있고 이미 명령만 기다리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깨어나서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합니다.

[출처] CNN방송 - #북한특수군 #청와대침투훈련
[링크]  https://youtu.be/KFP9LQz20aI @YouTube 님이 씀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규채용중단?  (0) 2017.01.29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0) 2017.01.29
새벽의 목발 태극기청년   (0) 2017.01.27
매국세력과 애국세력  (0) 2017.01.27
사이버한국외대 영어캠프  (0)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