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트럼프도 탄핵반대

미국 #트럼프대통령 도 대한민국 박근혜대통령 #해병대탄핵반대 반대 미사일을 쏘다
Trump is against impeachment of ROK
 
▲미국 트럼프대통령 당선자가 현재 한국박근혜대통령 탄핵문제를 직접 잘못된 행위임을 지적하고 있다.
믿을만한 외신에 의하면 미국 트럼프대통령 당선자도 한국의 박대통령 퇴진을 외치며 탄핵운동을 전개하는 것이 #급진세력들의허무맹랑한주장 이라고 한국의 잘못된 정치풍토를 꼬집는 장거리 미사일을 발사했다.
이번 탄핵 사건으로 미국경제와 아시아경제 그리고 #세계경제에도많은문제를 일으키고 있다고 지적을 했다.
이어 트럼프대통령 당선자는 특히 박근혜대통령의 탄핵은 매우 유감이라며 한국은 특히 미국의 가장 영향력이 있는 파트너 나라인데 공교롭게도 이번 내가 새로이 시작하는 2017년 #미국경제에도 한국 박근혜대통령 탄핵으로 말미암은 #경제적손실 이 어마어마한 작용으로 발생할 것으로 나는 우려하고 있다며 다행한 것은 아직 박근혜대통령 탄핵이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따라서 대한민국 국민들은 세계적으로 우수한 민족이니만큼 헌법재판소의 지혜로운 판결을 통해 더이상의 우울한 사태가 종식되고 혼돈이 멈추길 고대한다.
나 도한 한국의 보수주의자들과 미국국민들 역시 박근혜대통령의 탄핵에 반대하는 설문을 본적이 있다며 정말 지혜롭게 치우치는 것이 아닌 넓은 의미로 박근혜대통령의 탄핵사건을 심층 분석해서 다시 검토함으로 한국의 이번 위기를 잘 넘기는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며 #무거운충고 를 했다.  미국 뉴욕시티앤방송 서성환
http://www.ctntv.kr/bbs/board.php?bo_table=head_news&wr_id=8522&gr_id=head

'라울선생님의기타교양자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탄핵소주 항의쇄도  (0) 2017.01.13
종편뉴스는 노잼 미니시리즈?  (0) 2017.01.12
한마디 더  (0) 2017.01.11
출시도 안된 태블릿 사용?  (0) 2017.01.11
연합뉴스 뻘짓 기사   (0) 2017.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