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절대품질절대가격

라울선생님 식 페친 돕기

라울선생님 식 페친 돕기

세상에 있는 시스템이나 물건들은 가치중립적이나, 사람이 어찌 활용하느냐에 따라 가치가 달라집니다.현재 #애터미 란 부업으로 가치를 만들어보고자 하시는 전라도 군산 #페친 박준호님, #헤모힘 사셨지만, 아직 7만원 수당 받기에 필요한 본인 기본 30만포인트에 반이 모자라셨습니다.
이에 경북 구미에서 #오크라 자두 등 농장 하시는
페친 추난희 님께서 주문주신 부분을 박준호님 아이디로 제가 주문해 드리니, 박준호님 포인트가 14만에서 약 17만까지 높아졌습니다.

이 뜻은, 물론 나중 추난희 님껜 포인트 돌려드릴 것이고, 또한 추난희님 광고 어려우신 농장 홍보를 제가 해드렸으며,  농장일에 필요하신 선크림, 영양제 등 필요하신 걸 싸게 사시게 제가 도와드린 것이므로 오히려 이익이 되신 것입니다.

박준호님께서는 또한 추난희님과 페친되셔서 감사함 표하시고, 농장 소개 게시물을 공유해주셨으니, 농장 홍보에 힘보태 주신 셈이 되며,
본 #라울선생님의글로벌리더스 팀 원들 또한 기회되면 농장에 연락드릴 것도 같습니다.

저또한, 본인과 상위 업라인 멤버 모두의 좌우 중 한쪽으로 공유되어 올라가는 포인트 시스템으로 인해, 어느 시점이 되면 수당 7만원 가량이 발생될 것입니다.원리는, 저울 추 좌우에 좌우균형을 잡듯,
산하 회원분들의 매출포인트가 누적되어 적은 쪽 누적포인트가 일정선을 넘으면 되는 것입니다.

물론,무료라고 가입만 해뒀다고 이런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애용자부터 되어야 합니다. #알파고 같은 기계가 능가할 수 없고, 없앨 수 없는 #네트워크마케팅 중 가장 부담없는 #글로벌애터미 방식, 그중 제팀으로 오시면 더 편하시게 되는 이유입니다.

https://story.kakao.com/raoulteacher/d9Mk2ndNp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