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터미절대품질절대가격

애터미 열달 느낌

애터미를 접한지 10개월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그간 석사과정 학비를 벌어보고자 주어진 환경 내에서 나름 밤낮없이 애써온지 10달이 되어가니 좌우 거의 반반씩 210여분이 내 파트너로 함께 하고 계신다.비록 우측이 큰 언발란스로 인하여, 갈 길은 멀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다른 것이 없다.

학비도 중요하고 생활도 중요하지만, 나는 진정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잘 되었음 좋겠다.남을 도와야만이 자신이 사는 #상생의구조 가 아니었다면, 이리저리 #가입비유지비월마감 따졌다면, 누군가의 손해가 나의 이익이었다면,
가격만 비싸고 건강에도 생활비절약에도 도움이 안되었다면, 그리고 #글로벌애터미 의 #글로벌비전 이 안보였다면, 나는 지금 애들 영어 과외나 찾고 있었을게다. 그래서 내 말하길,
미친 척하고 믿어보시라 고 이야기 나눈다. 지금껏 나는 내 팀 누구에게도 소홀히 한적 없나니.

https://story.kakao.com/raoulteacher/dNU1VhVs860